티스토리 뷰

[PowerMockup] web/app 스토리보드 제작을 위한 파워목업 툴을 소개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저는 앱을 의뢰를 맡기고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획과 스토리보드 제작은 저의 몫인데요.



그렇다보니 여러가지 툴을 사용하게 됩니다. 지금까지는 justinmind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스토리보드를 만들었는데요. 불편한 부분이 많아서 이번에 '파워목업'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편한점은 pc유저라면 거의 설치가 되어있는 파워포인트와 연동이 된다는 점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추가로 불필요한 프로그램 설치하는 과정 없이 손쉽게 파워포인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것 외에 부족하거나 추가하고싶은 부분은 기존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통해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우수한 점 같습니다.



앱 개발에 필요한 스토리 보드를 제작하기에는 정말 최적화가 되어있는 것 같은데요. 앱 화면에 들어가는 거의 모든 구성이 들어있고, 필요하면 추가로 다운로드를 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은데요. 30일 내에 환불이 가능하며 한 번 구매하면 계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용자냐 아니면 팀별이냐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프로젝트를 이제 막 시작해서 스토리보드를 새롭게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참에 파워목업 잘 익혀서 편리하게 스토리보드를 제작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파워목업 관련 포스팅을 하고 개발사에 메일을 보내면 개인 라이센스를 발급해주기도 하는데요. 저 역시 이번 포스팅을 보내려고 합니다.



보내고 난 후 라이센스를 받게되면 추가로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편리함과 불편함 등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