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적에따라 분류했어요


KT 통신사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인터넷이나 전화문제 등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 일이 생기곤 합니다.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대표번호인 100번 뿐만 아니라, 좀더 구체적인 고객센터 번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상품에 따라 구체적인 고객센터 번호가 다릅니다. 우선 홈상품 고객센터,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서비스 고객센터에 따라 각각 고객센터의 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음성 고객센터는 ARS 업무 처리와 상담사 전화 상담을 하실 수 있는 번호인데요. 휴대폰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지역번호 +100 혹은 080-000-9999입니다.

 

 


일반전화를 이용하실 때에는 국번없이 100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12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고장이나 통화품질 관련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은 모바일상품의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 혹은 080-000-9999이며, 일반전화를 이용할 경우에는 1588-0010입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 거주하고 계신 외국인이 많기 때문에

외국인 전용번호는 일반전화 이용시 02-2190-1180, 휴대폰 이용시 1583입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세 번째는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인데요.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와 혜택/포인트 문의 그리고 기업 서비스 등 각 항목에 따라 구체적인 고객센터 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니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KT고객센터는 음성 고객센터뿐 아니라 문자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자요금은 무료이며, 휴대폰을 이용해 문자를 발송하시면,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사가 상담을 해줍니다.



마지막으로는 수화 고객센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홈상품 및 모바일 상품 등 영상 통화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KT휴대폰 및 인터넷전화에서 070-8880-8088+영상통화 를 누르시거나, KT휴대폰에서 114+영상통화를 누르시면 영상통화로 수화를 이용한 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는데요,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