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꿈해몽 신기방기 하네요 ㅎㅎ

 


지난밤에 고양이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몇 일 전에 고양이 꿈을 꾸셨다거나 혹은 가족이가 나까운 지인이 고양이 꿈을 꾸셨을 것 같네요. 그러니까 고양이 꿈해몽 어떤 내용이 있을지 궁금해서 찾아오셨겠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실제로터키시앙고라라는 고양이 종을 키워본적도 있답니다. 무척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녀석이었어요. 다소 새침하긴 했지만 많이죠.

 

 


그럼 지금부터 고양이 꿈해몽 어떤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고양이라는 동물이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좋은 기운의 동물은 아니어서 안좋은 내용이면 어떨까 괜시리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럼 알아볼까요?



1. 고양이가 품 안에 안기는 꿈

고양이가 품 안에 들어오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만나는 일을 하는 사람은 좋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고, 솔로인 사람은 새로운 사랑이 나타날 수 있는 두근두근한 꿈이에요.

 

 


2. 흰 고양이가 나오는 꿈

흰 색 고양이는 실제로 봐도 너무 사랑스럽고 이쁜데요. 이 같은 흰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는것은 물론이고 명성까지 얻는 꿈이라고 해요. 직장인들이 인사고과 때 꼭 꾸면 좋을 꿈이네요!


 


3. 검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고양이는 그다지 꿈에서 보면 좋은 꿈이 아닌 경우로 해석되는것이 많은편인데요. 바로 검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이 이런 꿈 중 하나입니다. 이 꿈은 평소에 걱정하던 일들이 현실이 되는!! 끔찍한 꿈이네요. 우려했던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니 조심하셔야해요!



4.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꿈 속에서 나와 같이 있던 고양이가 내 품을 떠나거나 집을 나가는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힘든일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고양이가 내 품을 벗어나는것이 나의 재산이나 건강을 잃을 수 있는 해몽이래요. 해몽대로라면 혹시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이 필요한 꿈입니다.



지금까지 고양이 꿈해몽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는데요. 꿈해몽이 꼭 사실이거나 100% 믿을만 한 내용들은 아니지만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미신? 이기도 하니까 무시하지는 마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좋은 꿈 많이 꾸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댓글